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페이 카드 등록 및 삭제 방법

반응형

네이버페이 카드 등록 및 삭제 방법을 찾아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 간편 결제 시스템이 너무 잘 나와있다보니, 쇼핑몰에서도 네이버페이 시스템을 탑재하는 경우가 많아서, 간편성을 위해 네이버페이 카드 등록을 찾아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신, 카드를 분실하거나 잃어버리게 된다면 삭제도 해야 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네이버페이 카드 등록 및 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네이버페이 카드 등록 방법

    PC기준

     

    1. 우선 네이버페이를 검색해주셔서, 카드 계좌 관리에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2. 그런 다음 카드 관리 화면에서 +버튼인 카드 등록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3. 내 카드에 관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되는데 카드번호 , 유효기간 , cvc를 틀리지 않도록 잘 기입해주시고 동의를 누르신다면 완료가 됩니다.

     

    4. 해당 카드로 결제를 할 때 사용할 비밀번호 6가지를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카드 등록 방법 모바일기준

     

    1. 모바일 같은 경우에는 간편결제 수단에 카드관리 부분에 등록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2. 마찬가지로 카드를 등록해주시면 되는데, 카드번호나 유효기간 , cvc 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3.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카드 삭제 방법

    PC기준

     

    1. 카드를 분실하거나 재 발급을 받게 된다면 네이버페이 카드 삭제를 해야되는데, 삭제할 카드를 선택하시고 우측에 삭제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2. 등록할 카드를 삭제하겠냐는 창이 뜨게 되면서 동의를 눌러주시게 된다면 정상적으로 카드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카드 삭제 방법 모바일 기준

     

    1. 카드관리 메뉴를 들어가 주시고, 오른쪽 점 세개를 클릭해주시면 카드삭제와 카드 명수정이 나오게 됩니다

     

    2. 카드삭제를 눌러주시고, 정상적으로 삭제가 되었는지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카드 혜택

    삼성카드 더원 같은 경우에는 10월 10일까지 사용하게 된다면 캐시백 10만원을 적립해주게 됩니다. 더원카드랑 마찬가지로 혜택을 볼 수 있는 카드들이 다양하게 있으니 어떤 카드들이 네이버페이 카드 혜택을 주는지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