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평콘솔hub 간선상차 행낭포장 확인 방법

반응형

 

토평콘솔hub 간선상차 행낭포장이란?

택배가 어느 순간 배송이 되지 않는다면 내 배송이 누락된 것은 아닌 걸까 걱정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옥천hub나 토평콘솔hub에서 움직이지 않고 있다면 언제받을지 도대체 알 수가 없기 때문에 걱정이 듭니다.

 

그런데 주말이 끼어있다거나, 혹은 공휴일이 끼어있는 상태라면 물류 센터도 쉬어야디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멈춰있을 수 있다는 부분을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토평콘솔hub 간선상차 행낭포장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토평콘솔hub

    토평콘솔 hub 이미지

    토평콘솔hub란?

     

    택배에서 배송중이라는 메세지는 익숙한데, 이런 용어들은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 많습니다. 쉽게 말을 해서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에 있는 대한통운의 물류센터 중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거기서 물류를 정리해서 배송으로 보내는것이랍니다. 모든 배송의 집결지라고 할 수 있는데, 거기서 물류를 정리하고 각 지역에 내려보낸다고 생각하시면 조금 이해하는데 쉬울것입니다.

    토평콘솔hub 간선상차 행낭포장이란?

    토평콘솔 hub 행낭포장 이미지

    보통 토평콘솔hub는 행낭포장을 합니다. 쉽게 표현을 하자면 향수 같은 상품들은 조그마한 충격에 의해서도 파손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유리병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기사님들이 배송을 하다 급정거를 하는 상황이 일어나면 충격이 일어나고 안의 상품인 향수가 깨지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그래서 그걸 방지하고자 손상이나 파손 위험이 큰 상품들을 한번 더 포장하는 게 행낭포장입니다.

     

    택배를 처음 시키다 보면 간선상차라는 용어가 많이 나오는데, 그 용어를 헷갈려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류 상품을 화물차나 혹은 트레일러에 싣는 경우를 말합니다. 배송은 보통 2-3일 정도 소요가 될 수 있으며 빠르면 1-2일이면 배송이 됩니다. 지역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부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토평콘솔hub 배송이 오지 않는다면?

     

    2-3일 정도 소요가 될 수 있으나, 일주일이 지나더라도 배송이 오지 않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대한통운 고객센터에 연락해보시면 됩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서 물류 상품이 분실되었을 경우 보상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배송이 늦는다면 한번 연락해보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