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B 증권계좌 해지 방법 및 차단해지 방법

반응형

KB 증권계좌 해지 방법의 경우, 간편하게 하는 방법은 없고 번거롭기는 하지만 고객센터를 통해서 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공모주 청약을 자주 하다 보면 여러가지 증권 계좌를 생성하기 마련인데, 나중에 많은 증권계자는 필요 없기 때문에 해지하는 경우가 많아서 계좌 해지 방법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개설은 쉽지만 해지는 어렵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데, 5회 오류가 되면 차단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오늘 KB 증권계좌 해지 방법을 비롯하여, 계좌 비밀번호 차단되었을때 해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KB 증권계좌 해지 방법

    KB 증권계좌 해지 방법은?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평일 08:00 ~ 18:00시에 가능하며 토요일 ,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이기 때문에 평일 영업시간내에 전화해야됩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1588-6611이며, 어플을 통해서는 해지가 불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해지가 가능합니다.

     

     

    어찌 됐건,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KB 증권계좌 해지가 가능하여 많은 불편함이 있을것이라고 예상되는데 후기를 찾아보니 상담원들도 많지 않아서 속이 터지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평일 영업시간내에 지점으로 방문을 하면 되겠지만, 직장인이라면 업무시간에 증권사를 가는것도 쉽지 않은 일이기 때문에 조금은 오래걸리더라도 전화를 통해서 해지를 하는게 좋습니다.

     

    KB증권계좌 차단해지 방법

    여러개의 증권계좌를 운영하다보면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점으로 방문을 하셔도 되고, 온라인으로 하길 원하는 분들이라면 KB증권 마블앱에 접속을 해주셔서 메뉴 - 고객서비스 - 비밀번호 관리 - 계좌비밀번호 차단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준비물은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과 신분증이 필요하며, 자신의 명의로 되어 있는 타 금융기관 계좌나 보안매체가 필요합니다.

     

    차단해지를 하시고 난 이후에는 꼭 본인이 기억하기 쉬운 비밀번호로 재 설정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면 비밀번호를 잊어버리기가 쉬워, 또 차단해지를 해야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